뉴스 페이지
화해, 버드뷰의
소식을 전해드려요.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하는
화해와 버드뷰를 만나보세요.
- 뷰티 플랫폼 화해, 메타 ‘협력광고’로 입점 브랜드 성장 가속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 화해가 글로벌 테크 기업 메타와 ‘협력광고’ 파트너십을 맺고 입점 브랜드 대상 마케팅 협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화해는 지난 7월 메타의 협력광고를 도입해 현재 10여 개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메타의 협력광고는 브랜드가 자사몰을 넘어 리테일 플랫폼에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광고 솔루션이다. 메타는 무신사, 올리브영 등 유수의 플랫폼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광고를 집행, 입점 브랜드들은 이를 통해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보도자료2024-09-12 - 버드뷰, 서울경제진흥원⋅누리하우스와 K뷰티 글로벌 진출 돕는다
뷰티 플랫폼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K뷰티 산업의 글로벌 영향력 확대를 위해 서울경제진흥원(SBA), 누리하우스와 업무협약을 맺고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K뷰티를 연결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보도자료2024-08-14 - 화해, 김경일 신임 대표이사 선임…각자 대표 체제로
뷰티 플랫폼 화해의 운영사 버드뷰는 신임 대표이사로 김경일 부대표를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화해는 급변하고 있는 K뷰티 시장 상황을 고려해 경영 실행에 속도를 내고 화해 2.0으로서의 성장과 글로벌 확장을 도모하기 위해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했다.김 신임 대표는 경영 총괄과 글로벌 사업 확장을 맡고 기존 이웅 대표는 IR(기업관계)과 인수합병(M&A), 이사회 운영, 대외협력 총괄을 책임진다.
보도자료2024-08-09 - 화해, 2분기 사상 최대 실적 달성…분기 흑자 기록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올해 2분기 역대 최대 분기 매출액 달성과 동시에 4년 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화해는 올 2분기 전 사업 부문에서 고르게 성장하며 연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81% 상승한 208억원, 동기간 영업이익도 약 10억원을 기록하며 흑자를 달성했다.
보도자료2024-07-17 - 화해, 에스엘라이프와 뷰티 브랜드 유통 채널 입점 지원
화해를 운영하는 버드뷰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H&B) 전문 종합유통사인 에스엘라이프와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 및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돕는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갖췄지만 시장 확장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뷰티 브랜드를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BBP)을 통해 발굴하고, 이들이 올리브영, 컬리 등 국내 주요 유통 채널로 판로를 넓힐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보도자료2024-07-03 - 뷰티 플랫폼 화해, '웹버전' 서비스 론칭…글로벌 시장 진출 시동
뷰티 플랫폼 화해의 운영사 버드뷰는 웹버전 서비스를 론칭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시동을 건다고 14일 밝혔다.화해는 웹버전 베타 서비스를 지난 5월 배포한 이후 별도의 홍보 없이 약 15%의 해외 유저들이 유입되고 있는 점을 착안했다.이에 따라 내년 상반기 글로벌 웹버전을 정식 출시하고 인디 브랜드들이 보다 쉽게 해외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보도자료2024-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