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뷰(BirdView)는…


버드뷰는 '화장품 시장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화장품 시장을 만든다'라는 미션 아래에서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화해80,000여 개 제품의 성분 정보, 200만 건에 달하는 리뷰 정보, 가장 신뢰도 높은 랭킹 정보, 유용한 꿀팁이 가득한 뷰티 컨텐츠 정보 등을 제공하면서 그 미션을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17년 현재는 국내에서만 500만 명이 다운로드하고 매 월 100만 명이 꾸준히 쓰고 있는 1등 화장품 정보 서비스로 성장했으며, 나아가 화해를 통해 한국의 화장품 시장이 한 차원 더 높은 경쟁력을 갖게 되도록 그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버드뷰(BirdView)의 기업문화


버드뷰는 구성원의 소진을 기업 성장의 연료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구성원의 성장이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며, 구성원들의 성장이 모여서 버드뷰의 성장을 이룬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생각으로부터 자율성장동반성장이라는 버드뷰만의 핵심가치가 만들어졌습니다. 버드뷰는 구성원의 성장을 가장 소중한 가치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를 무한 지원하고 진정한 의미의 지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사 제도, 복리후생 제도, 기업문화를 운영, 개선해가고 있습니다.

버드뷰의 구성원들은 팀장과 팀원 구분 없이 누구나 자기 업무에 대한 자율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업무 일정관리와 휴가 사용, 학습 기회 활용 등 회사 생활 전반에서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모두가 이 자율과 책임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누구도 이 과정을 감시하거나 관리하지 않습니다. 이는 오더와 업무의 틀이 고정되어 있는 업무 환경을 선호하는 분보다는 스스로 업무를 기획하고, 새로운 시도를 즐기는, 개선을 통한 고도화를 지향하는 분들에게 더 즐거운 환경입니다.




버드뷰의 사업개발팀

버드뷰 사업개발팀은 국내 500만 사용자가 이용하는 국내 최고의 뷰티 정보 앱 서비스 '화해'비즈니스 모델을 입히고 고도화해가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단순히 수익 극대화를 추구하기보다는 화장품을 구매하는 사람과 제조하여 판매하는 사람 등 화장품 시장의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존과는 다른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가장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상세 모집요강







주요 업무

■ 셀러(Seller) 입점 프로세스 및 판매 상품 관리
 - 입점 제반 서류 요청 및 입점사 등록과 안내 진행
 - 판매 제품 정보 검수 및 승인, 재고관리 등 상품 운영
■ 프로모션 관리
 - 프로모션 내용 제안과 협의, 진행 스케줄 관리
 - 프로모션 진행 프로세스 개선안 도출 및 적용 시행
■ 거래 모니터링 및 운영 상 문제 해결
 - 거래 문제 상황 파악과 해결
 - 입점사와 고객 문의사항 응대 및 요청사항 해결
■ 커머스 운영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 이해관계자 의견 취합 및 프로세스 운영 개선점 도출
 - 개선 작업에 따른 입점사 안내 매뉴얼 업데이트 혹은 새로운 가이드 마련



필요 요건

■ MS Office(엑셀, 파워포인트, 워드)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기술(‘중’ 수준 이상)
■ 업무 프로세스 및 각종 기준을 문서화하여 전달할 수 있는 기술
■ 화해 앱 서비스 및 각종 커머스에 대한 이해
■ 멀티태스킹, 일정관리가 탁월하신 분
■ Full-time 근무가 가능하신 분(졸업 예정자 가능)



업무 역량

■ 업무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우선순위에 따라 일정과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분배/사용하여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더 나은 결과물을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끊임없이 효율적으로 개선해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 문제인식
주어진 상황이나 이슈에 대해 비판적으로 사고할 수 있고,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발견하는 다양한 오류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의사소통
자신의 의견을 상대가 명확하게 이해하고 납득할 수 있도록 논리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하고, 이를 구두 혹은 서면 모두에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고객 중심 마인드
고객의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인지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고객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해야 합니다.



우대사항

■ 스타트업을 경험하신 분
■ 커머스 운영, 입점사 관리 등 유관 직무를 경험하신 분
■ 화장품 및 뷰티 시장에 관심이 많으신 분




근무환경



회사생활

■ 근무일: 주 5일 근무제
■ 근무기간: 3개월
■ 근무시간: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 업무에 필요한 모든 장비 지원
■ 회사 위치: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76-21 한림빌딩 2층
  (6호선 망원역 1번 출구 도보 4분, 2호선 합정역 9번 출구 도보 10분)




복리후생

■ 4대 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가입
■ 퇴직금 및 각종 경조사비 지원/명절 및 생일 축하금 지원
■ 삼시세끼 식대 지원, 무한 간식/음료비 지원
■ 매주 수요일 10시 30분 출근제도/매일 낮잠 30분 제도
■ 자율휴가제(무제한/최대 2주 연속 사용 가능)
■ 경조휴가, 법정공휴일, 보건휴가, 산전 후 휴가 적용
■ 매월 화장품 구입 비용 지원
■ 운동지원금
■ 세미나/학회/강의/도서 구입 무제한 지원
■ 장거리 출퇴근자 교통비 지원



채용절차





① 서류 접수: 지원 웹 페이지(http://works.do/FMpOlr)에 들어오셔서 지원자 정보와 과제물을 제출해주세요.

    ※ 과제물 안내
    1) 지원동기(최소 500자 이상)
    - 버드뷰의 사업개발팀(커머스사업 파트)에 지원하는 이유와 동기를 작성해주세요.
    2) 자신의 강점(최소 500자 이상)
    - 장점이나 특기, 보유 기술, 능력, 경험 등 버드뷰가 귀하를 채용해야 하는 이유를 자신있게 소개해주세요.
    3) 커머스 운영 기획안
    - 커머스 운영 기획안은 자유형식/분량으로, 아래의 내용을 반영해 작성해주세요.
    ① 현재 화해 서비스의 커머스 운영에 있어 주요하게 고려해야 할 가치를 분석한 뒤, 그 가치를 정의하고 왜
       그것이 중요한지 근거와 함께 설명
해주세요.
    ② 자신이 설정한 가치를 화해의 커머스 안에서 어떻게 녹일 수 있는지 자유로운 형식과 분량의 기획안을 제
       출해주세요.
    - 커머스 내 상품 운영, 프로모션 운영, 고객(입점사/구매자)과의 관계 관리 측면을 고려해주세요.
    ▶ 커머스 운영 기획안은 지원 웹 페이지 상에 직접 기술 혹은 첨부 파일로 제출 가능합니다.
       상세 설명은 지원 웹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② 채용전제형 인턴은 재직 기간 동안 인턴 평가를 받게 됩니다. 이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전형 대상자가 선정되
    며, 면접을 진행하게 됩니다.


③ 지원해주신 모든 분의 단계 별 채용 결과는 지원하신 e-mail 계정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채용문의



 joinus@birdview.kr  1811-4472
(채용 5번)
 버드뷰 기업문화 페이스북 페이지








버드뷰(BirdView)는…

버드뷰는 '화장품 시장의 정보 비대칭 문제를 해결하여, 소비자가 중심이 되는 화장품 시장을 만든다'라는 미션 아래에서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화해80,000여 개 제품의 성분 정보, 200만 건에 달하는 리뷰 정보, 가장 신뢰도 높은 랭킹 정보, 유용한 꿀팁이 가득한 뷰티 컨텐츠 정보 등을 제공하면서 그 미션을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17년 현재는 국내에서만 500만 명이 다운로드하고 매 월 100만 명이 꾸준히 쓰고 있는 1등 화장품 정보 서비스로 성장했으며, 나아가 화해를 통해 한국의 화장품 시장이 한 차원 더 높은 경쟁력을 갖게 되도록 그 역할을 다하고자 합니다!


버드뷰(BirdView)의 기업문화

버드뷰는 구성원의 소진을 기업 성장의 연료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구성원의 성장이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하며, 구성원들의 성장이 모여서 버드뷰의 성장을 이룬다고 믿습니다. 이러한 생각으로부터 자율성장동반성장이라는 버드뷰만의 핵심가치가 만들어졌습니다. 버드뷰는 구성원의 성장을 가장 소중한 가치로 생각하고 있으며, 이를 무한 지원하고 진정한 의미의 지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사 제도, 복리후생 제도, 기업문화를 운영, 개선해가고 있습니다.

버드뷰의 구성원들은 팀장과 팀원 구분 없이 누구나 자기 업무에 대한 자율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업무 일정관리와 휴가 사용, 학습 기회 활용 등 회사 생활 전반에서 중요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구성원 모두가 이 자율과 책임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누구도 이 과정을 감시하거나 관리하지 않습니다. 이는 오더와 업무의 틀이 고정되어 있는 업무 환경을 선호하는 분보다는 스스로 업무를 기획하고, 새로운 시도를 즐기는, 개선을 통한 고도화를 지향하는 분들에게 더 즐거운 환경입니다.



버드뷰의 사업개발팀

버드뷰 사업개발팀은 국내 500만 사용자가 이용하는 국내 최고의 뷰티 정보 앱 서비스 '화해'비즈니스 모델을 입히고 고도화해가는 일을 합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단순히 수익 극대화를 추구하기보다는 화장품을 구매하는 사람과 제조하여 판매하는 사람 등 화장품 시장의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기존과는 다른 가치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고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가장 많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상세 모집 요강





주요 업무


■ 셀러(Seller) 입점 프로세스 및 판매 상품 관리
  - 입점 제반 서류 요청 및 입점사 등록과 안내 진행
  - 판매 제품 정보 검수 및 승인, 재고관리 등 상품 운영
■ 프로모션 관리
  - 프로모션 내용 제안과 협의, 진행 스케줄 관리
  - 프로모션 진행 프로세스 개선안 도출 및 적용 시행
■ 거래 모니터링 및 운영 상 문제 해결
  - 거래 문제 상황 파악과 해결
  - 입점사와 고객 문의사항 응대 및 요청사항 해결
■ 커머스 운영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 이해관계자 의견 취합 및 프로세스 운영 개선점 도출
  - 개선 작업에 따른 입점사 안내 매뉴얼 업데이트 혹은 새로운 가이드 마련



필요 요건

■ MS Office(엑셀, 파워포인트, 워드)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는 기술(‘중’ 수준 이상)
■ 업무 프로세스 및 각종 기준을 문서화하여 전달할 수 있는 기술
■ 화해 앱 서비스 및 각종 커머스에 대한 이해
■ 멀티태스킹, 일정관리가 탁월하신 분
■ Full-time 근무가 가능하신 분(졸업 예정자 가능)


업무 역량

■ 업무 프로세스 관리 및 개선
우선순위에 따라 일정과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분배/사용하여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더 나은 결과물을 위해 업무 프로세스를 끊임없이 효율적으로 개선해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 문제인식
주어진 상황이나 이슈에 대해 비판적으로 사고할 수 있고, 업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발견하는 다양한 오류나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이의제기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의사소통
자신의 의견을 상대가 명확하게 이해하고 납득할 수 있도록 논리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하고, 이를 구두 혹은 서면 모두에서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어야 합니다.

■ 고객 중심 마인드
고객의 요구사항을 명확하게 인지하고,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고객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해야 합니다.


우대사항

■ 스타트업을 경험하신 분
■ 커머스 운영, 입점사 관리 등 유관 직무를 경험하신 분
■ 화장품 및 뷰티 시장에 관심이 많으신 분


근무환경


회사생활

■ 근무일: 주 5일 근무제
■ 근무기간: 3개월
■ 근무시간: 오전 9시 30분~오후 6시 30분
■ 업무에 필요한 모든 장비 지원
■ 회사 위치: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76-21 한림빌딩 2층
   (6호선 망원역 1번 출구 도보 4분, 2호선 합정역 9
   번 출구 도보 10분)


복리후생

■ 4대 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가입
■ 퇴직금 및 각종 경조사비 지원/명절 및 생일
     축하금 지원
■ 삼시세끼 식대 지원, 무한 간식/음료비 지원
■ 매주 수요일 10시 30분 출근제도/매일 낮잠
     30분 제도
■ 자율휴가제(무제한/최대 2주 연속 사용 가능)
■ 매월 화장품 구입 비용 지원
■ 운동지원금
■ 세미나/학회/강의/도서 구입 무제한 지원
■ 장거리 출퇴근자 교통비 지원



채용절차



① 서류 접수: 지원 웹 페이지(http://works.do/FMpOlr)에 들어오셔서 지원자 정보와 과제물을 제출해주세요.

※ 과제물 안내
1) 지원동기(최소 500자 이상)
- 버드뷰의 사업개발팀(커머스사업 파트)에 지원하는 이유와 동기를 작성해주세요.
2) 자신의 강점(최소 500자 이상)
- 장점이나 특기, 보유 기술, 능력, 경험 등 버드뷰가 귀하를 채용해야 하는 이유를 자신있게 소개해주세요.
3) 커머스 운영 기획안
① 현재 화해 서비스의 커머스 운영에 있어 주요하게 고려해야 할 가치를 분석한 뒤, 그 가치를 정의하고 왜그것이 중요한지 근거와 함께 설명해주세요.
② 자신이 설정한 가치를 화해의 커머스 안에서 어떻게 녹일 수 있는지 자유로운 형식과 분량의 기획안을 제출해주세요.
- 커머스 내 상품 운영, 프로모션 운영, 고객(입점사/구매자)과의 관계 관리 측면을 고려해주세요.

▶ 커머스 운영 기획안은 지원 웹 페이지 상에 직접 기술 혹은 첨부 파일로 제출 가능합니다.
상세 설명은 지원 웹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② 채용전제형 인턴은 재직 기간 동안 인턴 평가를 받게 됩니다. 이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전형 대상자가 선정되며, 면접을 진행하게 됩니다.

③ 지원해주신 모든 분의 단계 별 채용 결과는 지원하신 e-mail 계정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채용문의

   joinus@birdview.kr
   1811-4472(채용 5번)
  버드뷰 기업문화 페이스북 페이지